설사하는데 병원가야할까요? > 반려견&반려묘 QnA

a739beb474d13108c6ebcdb706a71f14_1617614183_1997.jpg
 

반려견 설사하는데 병원가야할까요?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함희정
댓글 3건 조회 306회 작성일 21-03-28 18:41

본문

9시 좀 넘어서 잠깐 외출후 돌아오니 설사를 했네요

완전 묽은건 아닌데 묽은설사였어요 두번정도 하고

이건 사진도 못찍고 치웠는데

그러고 한시간후 또 설사?와함께 혈변을 약간 본거같아요

조금 기운없어보이다

지금 근데 컨디션은 또 괜찮아보이네요

두번째사진에도 조금 묻은것같아요

지금은 괜찮은지 뛰고 사료 남은것도 먹네요

바로 병원 가야할지 지켜봐야할지 고민되요

평소 다니던 병원은 24시병원인데 30분거리이고요

과잉진료없다 소개받아 다녔는데 그동안 아픈적이없어 예방접종만했고요.

소개받아서 30% 할인도 해주셨어요.

집근처에 최근 24시병원이 생겼는데 동물병원이' 워낙 과잉진료가 많다고들해서 가까운 새로생긴 병원에 가도 될런지 좀 걱정되기도하고요

현재 컨디션이 좋아보이니 또 아침까지 두고봐도 되려나 싶기도하네요.

댓글목록

profile_image

조숭인님의 댓글

조숭인

아고ㅜㅜ그래서그럴수도있나바요ㅜㅜ

profile_image

김덕희님의 댓글

김덕희

평소에도 종종 주곤했어요 ㅠㅠ
주지말래도 ..

profile_image

임순옥님의 댓글

임순옥

저희애는 이렇게봤어요..
오늘병원가보니까 최근에 사료바꾼적있녜서 수요일에 친구꺼 한그릇 빼앗아먹은기억이있어서..' 그이유일수있대요ㅎㅎ

Total 9,289건 1 페이지
  • RSS
반려견&반려묘 QnA 목록
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
9289 반려견 김진향 340 04-05
열람중 반려견 함희정 307 03-28
9287 반려견 김경제 277 03-27
9286 반려견 고서영 319 03-24
9285 반려견 ㅈお만보♬ 352 03-09
9284 반려견 김현기 245 02-25
9283 반려견 박상천 237 02-24
9282 반려견 정영록 287 02-22
9281 반려견 이권성 234 02-20
9280 반려견 달빛루이s 214 02-20
9279 반려견 박미자 205 02-20
9278 반려견 양용주 202 02-20
9277 반려견 최미순 178 02-20
9276 반려견 김현기 235 02-20
9275 반려견 김준영 227 02-20

검색

top